☎️ 호스트에게 문의하고 싶어요.

호스트에게 문의하기

아워플레이스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게스트의 연락처를 공유해드리지 않습니다.

개인정보를 직접 공유하거나 유출할 경우, 이용 정책에 따라 패널티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아워플레이스 이용 정책

예약 요청 이전, 게스트는 플레이스 페이지 내 ‘메시지’ 버튼을 통해 호스트에게 궁금한 사항을 문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화’ 버튼이 활성화된 플레이스는 전화 문의가 가능하니 아워플레이스를 통해 다양한 플레이스를 편하게 탐색해보세요!

  1. 아워플레이스 홈페이지에서 문의할 플레이스의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우측 상단에 표시된 ‘메시지’ 또는 ‘전화’ 버튼 중 원하는 수단으로 문의합니다.

‘전화’ 버튼이 보이지 않는 경우, 해당 플레이스는 전화 문의 기능이 비활성화된 상태입니다.

  1. 아워플레이스 앱에서 문의할 플레이스의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호스트 닉네임 하단에 있는 ‘메시지’ 또는 ‘전화’ 버튼 중 원하는 수단으로 문의합니다.

‘전화’ 버튼이 보이지 않는 경우, 해당 플레이스는 전화 문의 기능이 비활성화된 상태입니다.

추가 팁

‘메시지’ 는 예약 전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간단한 질문부터 촬영 가능 여부까지 다양하게 문의하실 수 있어요!

예약이 승인된 이후, 게스트는 호스트에게 메시지, 전화 기능을 통해 궁금한 사항 문의할 수 있습니다.

  • 예약이 취소되면 즉시 안심번호 및 1:1 대화가 종료되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대화 내용은 24시간 뒤 자동 삭제됩니다

  1. 아워플레이스 홈페이지 접속 후, 좌측 메뉴에서 [예약] 선택

  2. 예약 승인 완료된 건 중 문의할 예약 선택

  3. 호스트 정보 우측의 [메시지] 버튼 선택

※ 전화 기능이 활성화된 호스트의 경우, ‘메시지’ 또는 ‘전화’ 중 선택하여 문의 가능합니다.

  1. 아워플레이스 앱 접속 후, 하단 메뉴에서 [예약] 선택

  2. 예약 승인 완료된 건 중 문의할 예약 선택

  3. 호스트 정보 우측의 [메시지] 버튼 선택

※ 전화 기능이 활성화된 호스트의 경우, ‘메시지’ 또는 ‘전화’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예약이 확정되면, 카카오톡 알림톡을 통해 안심번호가 자동 발송됩니다.

  • 일반 휴대폰 번호처럼 전화 및 문자 모두 가능하며,

  • 촬영 종료 후 4주까지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