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플레이스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게스트의 연락처를 공유해드리지 않습니다.
개인정보를 직접 공유하거나 유출할 경우, 이용 정책에 따라 패널티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예약 요청 이전, 게스트는 플레이스 페이지 내 ‘메시지’ 버튼을 통해 호스트에게 궁금한 사항을 문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화’ 버튼이 활성화된 플레이스는 전화 문의가 가능하니 아워플레이스를 통해 다양한 플레이스를 편하게 탐색해보세요!
아워플레이스 홈페이지에서 문의할 플레이스의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우측 상단에 표시된 ‘메시지’ 또는 ‘전화’ 버튼 중 원하는 수단으로 문의합니다.
※ ‘전화’ 버튼이 보이지 않는 경우, 해당 플레이스는 전화 문의 기능이 비활성화된 상태입니다.
아워플레이스 앱에서 문의할 플레이스의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호스트 닉네임 하단에 있는 ‘메시지’ 또는 ‘전화’ 버튼 중 원하는 수단으로 문의합니다.
※ ‘전화’ 버튼이 보이지 않는 경우, 해당 플레이스는 전화 문의 기능이 비활성화된 상태입니다.
추가 팁
‘메시지’ 는 예약 전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간단한 질문부터 촬영 가능 여부까지 다양하게 문의하실 수 있어요!
예약이 승인된 이후, 게스트는 호스트에게 메시지, 전화 기능을 통해 궁금한 사항 문의할 수 있습니다.
예약이 취소되면 즉시 안심번호 및 1:1 대화가 종료되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대화 내용은 24시간 뒤 자동 삭제됩니다
아워플레이스 홈페이지 접속 후, 좌측 메뉴에서 [예약] 선택
예약 승인 완료된 건 중 문의할 예약 선택
호스트 정보 우측의 [메시지] 버튼 선택
※ 전화 기능이 활성화된 호스트의 경우, ‘메시지’ 또는 ‘전화’ 중 선택하여 문의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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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약 승인 완료된 건 중 문의할 예약 선택
호스트 정보 우측의 [메시지] 버튼 선택
※ 전화 기능이 활성화된 호스트의 경우, ‘메시지’ 또는 ‘전화’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예약이 확정되면, 카카오톡 알림톡을 통해 안심번호가 자동 발송됩니다.
일반 휴대폰 번호처럼 전화 및 문자 모두 가능하며,
촬영 종료 후 4주까지 사용 가능합니다.